고함량 비타민C 기업 ‘고려은단’이 고함량 비타민B군 복합체 ‘메가도스B’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사진=고려은단 제공
고함량 비타민C 기업 ‘고려은단’이 고함량 비타민B군 복합체 ‘메가도스B’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사진=고려은단 제공

고함량 비타민C 기업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고함량 비타민B군 복합체 ‘메가도스B’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이번 제품의 가장 특징은 기존 알루미늄 병 패키지에서 ‘PTP(Press Through Pack) 개별포장’으로 바꿨었다는 것이다.

신규 패키지는 빛과 습기를 최소화해주는 PTP를 사용해 각각의 정제를 포장한 형태다. 기존 패키지에 비해 휴대성이 좋고 보관이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패키지 디자인은 고려은단 특유의 은색 빛에 제품 특성을 살린 색상과 로고를 더해 활력있는 이미지로 리뉴얼 됐다.

‘메가도스B’는 1정에 비타민 B1, B2, B6, B12 등 8가지 비타민B군이 들어 있는 고함량 비타민B군 복합체로 주 원료 원산지 100% 공개와 인증 받은 GMP시설에서 제조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하루 한 정만 섭취해도 하루 권장량을 8가지 비타민 B군을 채울 수 있기 때문에 과도한 업무와스트레스로 피로가 쌓인 직장인이나 체력관리가 필요한 수험생이 섭취하기에 좋다.

한편 현재 메가도스B는 국민 MC 유재석을 모델로 사용해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활력비타민’을 메인 슬로건으로 활발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