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의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마리몬드' 에디션과 에코백. 사진=A.H.C 제공
A.H.C의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마리몬드' 에디션과 에코백. 사진=A.H.C 제공

더위가 한풀 꺾이며 가을이 다가오고 있다. 이에 뷰티업계가 가을을 맞아 피부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내 피부를 위한 핫 아이템을 소개한다.

먼저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는 보습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Cetaphil)'의 가성비를 높였다. 국내 대표 유통채널 중 하나인 홈플러스에 단독 기획팩 두 종을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번 제품은 홈플러스 창립 20주년을 맞아 마련됐다. 기획팩은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기획팩'과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기획팩'이며 대용량 제품과 함께 약산성 전신 보습 클렌저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도 제공된다. 여기에 신생아부터 36개월 영유아를 위한 '세타필 베이비'도 무료로 증정한다.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는 식물 유래 오일의 보습 효과와 자연의 향을 담은 에센스 바디워시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레몬 세이지 에센스 바디워시'와 '피치 에센스 바디워시'가 그 주인공으로 이들은 각각 레몬 워터와 피치 워터를 담았다. 회사는 자연의 풍부한 향을 극대화 하기 위해 Blooming Scent Technology™를 적용했다.

에이블씨엔씨의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에서는 '허벌 릴리프 커버 패치'를 만날 수 있다. 이 제품은 투명한 젤 제형의 바르는 화장품으로 피부에 바르면 마르면서 얇은 막을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이 막이 외부 오염을 차단하고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

또 제품은 피부 진정 효과로 널리 알려진 병출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그리고 항균 효과가 있는 티트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판테놀과 세라마이드 성분도 들어갔다.

화장품 브랜드 A.H.C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리몬드와 함께 가을 한정판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마리몬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 에디션에 적용된 플라워 패턴은 마리몬드가 가을시즌 첫 선을 보이는 신규 '용담꽃' 디자인이다.

용담꽃은 전 세계 어디서나 혹한 날씨에도 강하고 아름답게 피어나는 꽃으로 유명하다. 양사는 용담꽃 디자인을 통해 일본군 위안부 문제의 정의로운 해결을 위해 슬픔 속에도 평화를 위한 행보를 멈추지 않는 안점순 할머니의 정신을 담고 존귀함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A.H.C 더 퓨어 아이크림 포 페이스 마리몬드 에디션은 다음 달부터 홈쇼핑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