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본부장 이명호)는 스티비어워즈(Stevie Awards)에서 선정하는 '2017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이하 IBA)' 3개 부문에서 은상 2개, 동상 2개를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국제비즈니스대상'은 세계 기업들 대상으로 한 해 동안 펼친 다양한 경영활동을 15개 부문으로 나누어 평가하는 국제 비즈니스 시상식이다.
올해는 60여 개국에서 출품된 3,900 여편의 작품을 전세계에서 선발된 200여명의 심사위원들이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했다.
사업본부는 올해 경륜경정 대학생 SNS 홍보 경진대회, 경륜 스피돔을 활용한 K-POP 콘서트 개최 등을 출품해, 기업 커뮤니케이션 홍보 부문에서 은상 2개, 마케팅 부문에서 동상 1개,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팀 부문에서 동상 1개를 수상했다.
경륜경정사업본부 이명호 본부장은 "정부 건전화 정책에 의한 사행 산업의 광고·홍보 활동 규제 정책에 따라 사업 인지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대안 마케팅 활동을 기획해왔다"며 "앞으로도 경륜·경정의 긍정적인 이미지 확산을 위해 새롭고 참신한 마케팅 활동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