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만명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해 가격 할인은 물론 각종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사진=올댓폰 제공
103만명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해 가격 할인은 물론 각종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사진=올댓폰 제공

최근 공개된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8에 대한 호평이 끊이질 않고 있다. 아이폰8과 LG V30까지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중 가장 먼저 공개되고 출시되는 노트8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은 가운데 스마트폰 사전 예약 문의도 잇따르고 있다고 한다.

갤럭시노트8 스펙은 한층 강화된 S펜 기능과 함께 노트 시리즈 중 가장 큰 화면을 구현하는 6.3인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강력한 듀얼카메라를 탑재해 다양한 기능을 보유한 화제의 스마트폰으로, 멀티태스킹이 쉽다는 장점이 있다.

갤럭시노트8 출시일은 9월 15일이며 그 이전에 사전예약자에 한해서 개통을 먼저 시작한다. 사전예약을 하지 않은 사람은 9월 20일 이후 직접 구매가 가능하지만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은 받을 수 없다.

갤럭시노트8 색상은 미드나잇 블랙, 딥씨 블루, 오키드 그레이 세가지로 나오며 64GB, 256GB 두가지 용량이다. 추후 128GB 용량이 출시가 된다고 하며 그때 핑크 색상이 같이 나올 수도 있는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이에 103만명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해 가격 할인은 물론 각종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올댓폰 관계자는 “출시 전이지만 갤럭시노트8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전예약 문의가 상당히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는 갤럭시노트8 정식 사전예약 접수를 통해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이 주어지고 있으니 고객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현재 올댓폰에서 지급하는 프리미엄 사은품으로는 기어s3 클래식, 삼성 정품 무선충전패드, 태블릿PC 레전드 GT, 돌체구스토, LG 포켓포토3, 미니 스마트빔, 제주도 2인 여행권을 비롯해 샤오미 정품 보조배터리, 무선충전패드,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등 총 30여종 이상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스마트폰 가격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가격할인 모델 및 공짜폰 종류로는 갤럭시 j3 2017, 갤럭시 와이드2, 갤럭시노트5, 아이폰6, 갤럭시s8 플러스,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LG g5, LG v20, 갤럭시 j5 2017 등이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