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오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개국 16주년 먹거리 대전'과 'The 리빙 페어' 프로모션을 연이어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개국 16주년 먹거리 대전'은 NS홈쇼핑의 개국 기념일인 9월 1일 하루 동안 식품으로만 26개의 프로그램을 집중 편성한 행사다. 이날 오전 6시 '홍천잣' 상품부터 밤 12시에 방송되는 '손질꽃게'까지 다양한 농수축산 먹거리를 한 날에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수호천사 쌀', '영광 쌀' 등 4차례 편성된 쌀과 2차례 편성된 '한복선 김치'는 농가 상생 의지와 고객 감사 차원에서 초특가 판매한다.

NS홈쇼핑은 '개국 16주년 먹거리 대전'에 맞춰 1일 오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당일 TV 생방송 상품을 2개(2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주방 필수품 '지퍼락 지퍼백 8종'을 증정한다. 이어, 9월의 첫 주말인 2일과 3일에는 혼수, 이사 및 가을맞이 새 단장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The 리빙 페어'를 진행한다.
'The 리빙 페어' 는 행사기간 가구, 가전, 주방용품 등 행사 로고가 노출되는 TV 방송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SUV 차량인 '현대자동차 코나' 추첨의 기회와 누적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0%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행사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