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뷰티베이커리 제공
사진=뷰티베이커리 제공

뷰티베이커리(대표이사 윤현남)가 볼룸업 헤어롤 '롤리컬리 그루팡(ROLLY CURLY GURUPANG)'과 '롤리컬리 헤어에센스'를 선보였다.

뷰티베이커리는 자연에서 얻은 성분을 레시피로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아름다움을 만드는 레시피가 가득한 뷰티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으며 오뜨퀴진, 베이처, 청은로 등의 스킨케어와 헤어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롤리컬리 그루팡은 모발을 손상시키지 않고 헤어 볼륨과 스타일링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헤어 스타일링 이미용 제품이다. 회사는 이 제품을 이용하면 누구나 쉽게 건강한 헤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 롤리컬리 헤어에센스를 함께 사용하면 저온에서도 고열로 스타일링한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헤어에센스에는 장미수, 허브, 단백질 그리고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돼 있어 모발에 영양분을 충분히 공급할 수 있다.

윤현남 뷰티베이커리 대표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한국, 일본, 홍콩 등의 이미용 전문가들이 연구에 참여했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온오프라인 판매점에서 제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면세점 및 홈쇼핑 방송을 통해서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