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데이터의 접근을 목적으로 끊임없이 진화하는 사이버 공격을 막으려고 기업들은 보안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다. 그런데 보안 솔루션 도입보다 우선시 할 것이 있다. 바로 기업의 IT 시스템 계정 사용에 대한 바른 정책을 수립하고 이를 자동화 혹은 수동화를 선택할 수 있는 변화관리(정책, 절차변경 등)를 갖추는 것이 먼저다.

지코소프트는 기업의 IT 시스템에 대한 계정 및 권한관리, 각종 애플리케이션 계정과 권한관리, 사용자에 대한 감사와 접근제어 관리에 대한 통합 계정관리 솔루션 ‘씨큐어아이엠’으로 기업들의 보안의 최전선에 나서고 있다.

'씨큐어아이엠'은 기업 IT 시스템의 잦은 변경과 개별적인 시스템 계정 및 권한 관리를 쉽게 통합적으로 관리하며, 애플리케이션 계정 및 권한 관리를 자동화시켜 업무효율성과 보안성 높였다. 게다가 시스템 사용자 감사/접근제어 문제점을 해결하는 특허기술도 갖췄다. 기업은 이제 더이상 내부와 외부 공격에 당황하지 않아도 된다.

지코소프트는 최근 미래부 클라우드 보안 사업 중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계정/권한 관리 영역도 수행하고 있다. 지코소프트의 씨큐어아이엠은 다국어지원 기능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베트남 등 글로벌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