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엠더블유(이하 JMW)가 지난 7월 GS홈쇼핑에 첫 론칭과 동시에 전량 조기매진을 연이어 기록한 ‘JMW 팬텀 프라임’ (JMW PHANTOM prime)을 다시 한 번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9월 14일 (목) 오후 10시 40분부터 GS홈쇼핑의 전문 뷰티 프로그램 ‘리얼뷰티쇼’를 통해 방송 될 예정으로, 보다 재미있고 생생하게 JMW 드라이기 ‘팬텀 프라임’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강력한 성능과 엣지 라인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이다. 기존 대비 저소음 설계 구조가 반영된 ‘3세대 BLDC 모터 장착’, 모터와 히터의 독립 제어로 냉풍 작동 시 미열 없는 ‘차가운 냉풍 토출’, 뜨겁지 않은 이중 구조의 ‘쿨 노즐’과 곡선의 컬링 사이로 순환되는 공기로 스타일링 작업에 최적화된 ‘컬링 노즐’의 2종 구성, 수십만 개의 음이온으로 정전기 방지와 윤기 나는 모발 관리가 가능한 ‘이온 제너레이터 탑재’ 등 보다 세밀하게 향상된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이다.

JMW 관계자는 “지속적인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벌써 4회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 GS 홈쇼핑의 인기 프로그램인 ‘리얼뷰티쇼’로 찾아 뵙게 될 예정”이라며 “일반 가정용 드라이어 대비 차원이 다른 JMW 팬텀 프라임의 놀라운 성능과 특별한 디자인을 보다 리얼하고 재미있는 방송으로 확인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시홍 기자 (sihong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