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이 사용하는 전용 제품을 저렴하게 활용해 케어 받을 수 있는 에스테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서울 압구정 청담에 위치한 강남케이스파의 허정선 점장을 만나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와 체형관리, 피부관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 봤다. 케이스파 내부 모습. 사진=케이스파 제공
연예인들이 사용하는 전용 제품을 저렴하게 활용해 케어 받을 수 있는 에스테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서울 압구정 청담에 위치한 강남케이스파의 허정선 점장을 만나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와 체형관리, 피부관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 봤다. 케이스파 내부 모습. 사진=케이스파 제공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짧은 시간 내에 몸과 마음에 휴식을 줄 수 있는 마사지 스파숍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에 지친 사회인들이 즐길 수 있는 데이트, 휴식 코스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 획일화된 데이트코스와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젊은 층,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도 늘고 있는 것이다.

자신의 얼굴에 바르는 제품일수록 검증되고 안전한 제품을 쓰고 싶은 것이 당연한 심정이다. 연예인들이 사용하는 전용 제품을 저렴하게 활용해 케어 받을 수 있는 에스테틱이 관심도가 높아지는 것이 이런 이유이다. 서울 압구정 청담에 위치한 강남케이스파의 허정선 점장을 만나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와 체형관리, 피부관리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 봤다.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휴식공간이란?
최근 직장인들은 과거와 달리 일과 삶의 균형을 함께 가져가고자 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일에만 치우치기보다는 자신에게 적절한 휴식을 주고 자신을 가꾸려 하는 것입니다. 케이스파는 이런 조건을 충족시켜드리기 위해 압구정, 청담 같은 도심 한복판에 직장인들을 위한 피부체형관리, 휴식공간을 만드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떤 관리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는가?
크게 체형관리, 얼굴 윤곽 피부관리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사지란 막혀 있는 기와 혈을 풀어줌으로써 만성피로, 두통이나 어깨 및 허리통증 등을 완화해주는 데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일반 직장인들의 경우 단순 동작이나 한 자세로 업무를 진행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과 체형 교정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경우 커플 마사지를 통해 커플 스트레칭과 전문가를 통한 발, 전신마사지로 몸의 피로와 뭉친 근육들을 풀어주며,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회복시키는 데 중점을 둔 테라피로 농축된 천연 오일과 아로마 오일을 배합해 테라피하여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주는 동시에 근육의 긴장 완화와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얼굴 윤곽관리와 피부 관리의 경우 이스라엘 명품제품인 KEDMA 제품을 활용하여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사해 미네랄과 골드 등의 고급 원료가 들어간 제품으로 모든 제품이 ISO인증을 취득하여 안전성에 검증을 받았습니다. 안티 에이징을 위해 이뮤틸린, 황노화 백신을 활용, 피부의 세포를 자극하고 자기방어 체계를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 손상없는 히알루론산을 활용한 보톡스 관리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 관리사가 아닌 교육과정을 이수한 전문 관리인들이 체형과 얼굴 관리프로그램에 각각 배치되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힐링테라피는 아시아 문화권에서 공유해 온 전통적인 웰빙 전통요법들을 한국식으로 개량 표준화했으며 어깨나 등 위주의 수기 테라피로 음과 양의 인체 에너지 밸런스 균형을 맞추어 긴장된 근육을 완화시켜 주고 유연성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지친 현대인들에게 어떤 도움을 주고 싶은가?
현대인들의 경우 운동량이 부족해지고 각종 모임으로 인한 과음, 업무상의 스트레스로 자신을 돌아보지 못하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됩니다. 이런 다양한 원인으로 몸의 균형이 깨지기 쉬운 것이 사실입니다. 케이스파는 압구정, 강남, 청담의 에스테틱, 피부관리 공간으로써 전문 관리인을 통한 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인들뿐만 아니라 가족 및 친구 단위 이용객들 또한 함께 휴식을 취하면서 관리를 받을 수 있고자 하는 것이 저희 케이스파의 목표입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