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는 19일 자사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원더택틱스’에 펫 시스템과 신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원더택틱스’에 처음으로 도입된 펫 시스템은 영웅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펫을 통해 강력한 덱 구성을 도와준다. 펫과 함께 전투에 참가하거나, 펫과 인연이 있는 영웅으로 파티를 구성하면 영웅의 공격력, 방어력 등 능력치를 높일 수 있어, 더욱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펫은 총 20종이 추가되며, 함께 도입되는 신규던전 ‘잊혀진 섬’ 플레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던전 스테이지 완료 후 ‘생명의 알’을 얻어 부화시키면, 영웅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펫 획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브루딘, 월영, 인어 셀레나 등 신규영웅 3종이 추가됐으며, 던전 열쇠가 통합돼 더욱 자유롭게 던전을 이용해 볼 수 있다.

한편 ‘원더택틱스’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잊혀진 섬 던전의 모든 구역을 해제하면 ‘전설 영웅 소환서’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열리며 최대 신화등급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전설의 수집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