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최준희 인스타그램
사진=최준희 인스타그램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심경 고백…“이런 말에 꼬리 물고 훈계 하러 올 수도 있겠다”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최근 변화된 심경을 고백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준희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운 날 동안 땀 흘리고 눈치 보면서 바쁘게 지낸 듯 한데 비상계단에 앉아 보고 있으면 생각보다 별거 없이 살았다. 과장되게 살았나 거품은 많고 속은 진짜 없었네요. 이룬 건 없는데 따지고 보면 내 편이 마음도 많이 아파한 듯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땐 나 힘든 것만 생각하기 바빠서 누구를 생각할 겨를이 없었는데 지금에서야 사과한다. 죄송하다. 폭풍처럼 이번 연도 반의 반이 다 지나갔다. 이번 달도 마지막까지 잘 지나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제 정신 차리고 이 악물고 살겠다. 또 이런 말에 꼬리 물고 훈계 하러 올 수도 있겠다. 굳이 이제 막지 않는 듯하다. 다들 생각하고 느끼고 보는 관점이 다르다"라고 전했다.

또, 최준희는 "꿈이 생겼다고 새벽까지 잠 안 자고 주구장창 모니터 앞에 앉아 비트만 다 틀고 있다. 며칠 전 '사랑해 매기'라는 영화를 봤는데 감동적이었다. 저는 요즘 하루 한 번 영화를 꼭 챙겨본다"라며 "쌀쌀해진 날씨에 조심하고 가족들이랑 행복하게 보내라. 가을엔 하늘이 예쁘다. 가끔 올려다보는 것도 잊지 말고 가족이 세상에서 제일 소중하다는 것도 잊지 마라"라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 서초경찰서는 외할머니에게 학대를 받았다는 최준희의 신고로 조사를 벌였으나 혐의를 발견하지 못했다고 전한 바 있다.

김혜진 기자 khj@nextdail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