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티이미지 제공
사진=게티이미지 제공

특급호텔들은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그랜드 힐튼 서울은 부모님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효도 패키지'를 준비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품권'과 '라 끄리닉드 파리 스파' 힐링 프로그램 할인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뷔페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는 '10만원 상품권'도 주어진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유희애락(遊戱愛樂) 추석 패키지'를 마련했다. 온 가족이 함께 호텔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3가지 테마 라운지 '놂마당'과 '흥마당' 그리고 '쉼마당'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놂마당은 유아부터 어른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만화책 도서관 및 VR 게임존으로 꾸며진다. 흥마당은 와인과 함께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라운지로 패키지 타입에 따라 호텔 내 레스토랑인 루브리카, 라운지앤바 또는 나인스 게이트에서 와인 3종과 그에 어울리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쉼마당은 바쁜 일상을 내려놓고 안마의자에 앉아 작품을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어린이와 함께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그랜드 캠핑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그랜드 캠핑 이용 혜택을 포함하고 있으며 그랜드 객실 1박,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파 트리트먼트 20% 이용 할인 혜택, 24시간 체육관 및 수영장, 남산한옥마을행 무료 셔틀 운행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도 '나무야 놀자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의 '펀' 옵션에는 객실 1박과 성인 2인 아침식사, 친환경 목재 놀이 공간인 나무 상상 놀이터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낮은 수심의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포함한 총 3개의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풀' 옵션을 이용하면 펀 옵션의 모든 혜택에 저녁식사가 추가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가족과 특별한 명절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짝꿍 인형, 캔버스 그림 액자 등 만들기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키즈 아뜰리에'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호텔은 제주의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성인2인, 소인1인),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 무료 입장 등도 제공한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