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텔레콤 제공
사진=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대표이사 박정호)이 제주도를 찾는 T멤버십 고객을 위해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와 제휴를 맺고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는 호텔, 리조트는 물론 테마파크와 YG타운 등이 들어서는 복합 리조트다. 제휴를 통해 SK텔레콤은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테마파크 개장(30일)에 맞춰 T멤버십 고객이 입장권 1매를 구매하면 동반 1인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개장 이벤트를 하루 동안 연다.

또 다음 달 1일부터는 T멤버십 고객과 동반인 최대 3명까지 입장권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에서 자유롭게 식음료 및 액세서리 구매에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 혜택도 올 연말까지 제공한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추석 연휴 및 여행 수요가 많은 10월 시즌을 고려, 제주도 지역 특화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 9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상효원, 수목원 테마파크, 카멜리아힐, 제주항공우주박물관 등 제주도 인기 관광지 입장권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

이외에도 제주도 여행의 필수품인 렌터카 혜택으로 SK렌터카 예약 시 연말까지 최대 80% 할인이 주어진다. 또 제주도 내에서 데이터 서비스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제주도 프리' 상품을 최대 3일간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