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앤에스컴퍼니, 서가앤쿡 이어 토끼정 모바일 상품권도 카카오톡 론칭

서가앤쿡과 ‘소싯적 청춘을 요리하다’를 운영하고 있는 ㈜에스앤에스컴퍼니가 미즈 컨테이너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토끼정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난 26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론칭했다고 밝혔다. 사진=에스앤에스컴퍼니 제공
서가앤쿡과 ‘소싯적 청춘을 요리하다’를 운영하고 있는 ㈜에스앤에스컴퍼니가 미즈 컨테이너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토끼정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난 26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론칭했다고 밝혔다. 사진=에스앤에스컴퍼니 제공

지인의 생일에 뭘 선물할까 고민할 필요가 없어졌다. 모바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토끼정의 ‘생일 축하 식사권’을 선물하기 클릭 한번으로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금액도 3만원, 5만원, 10만원 등으로 선택할 수 있다.

서가앤쿡과 ‘소싯적 청춘을 요리하다’를 운영하고 있는 ㈜에스앤에스컴퍼니가 미즈 컨테이너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토끼정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난 26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서가앤쿡에 이어 토끼정도 국내 최대 모바일 상품권 유통사 ㈜쿠프마케팅/㈜한국페이즈서비스와의 계약을 진행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게 된 것이다.

에스앤에스컴퍼니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발판으로 향후 판매채널을 11번가, G마켓, 옥션 등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제공될 토끼정의 모바일 상품권은 금액 한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금액 상품권’과 인기메뉴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 교환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추석 황금연휴 기간에도 고객들을 사로잡을 토끼정의 모바일 상품권에는 토끼정의 콘셉트 그대로 묻어나는 구성으로 메뉴 교환권의 이름도 특이하다.

▲혼밥족을 위한 간편한 한 끼 식사권 ▲혼밥족을 위한 든든한 한 끼 식사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얼레리꼴레리 식사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꽁냥꽁냥 식사권 ▲생일 축하합니다 식사권 ▲사랑하는 가족에게 드리는 추억 식사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교환권은 방문하는 목적과 인원수를 고려한 토끼정만의 메뉴 교환권이다. 금액 상품권은 ‘3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으로 구성돼 있어, 고객의 성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에스앤에스컴퍼니 관계자는 “서가앤쿡을 발판으로 토끼정 또한 모바일 상품권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토끼정다운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