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자사의 브랜드 앱솔루트 보드카(ABSOLUT VODKA)가 'Create A Better Tomorrow, Tonight'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앱솔루트 보드카는 캠페인 시작을 알리며 우선 캠페인 영상인 '앱솔루트 원나잇(One Night)'을 공개했다. 영상은 앱솔루트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세상을 발전시키는 창의력, 즉 새로운 생각(Idea)이 인류를 발전시킨다는 주제로 인류가 탄생한 순간부터 현재까지의 역사적인 순간들을 역동적으로 담아냈다.

실제로 영상은 140억년 전 끝이 보이지 않았던 어둠이 지속되던 어느 날 밤 굉음과 함께 등장한 빅뱅부터 시작된다. 이후 지구와 인류의 탄생 그리고 끝없는 발전을 거쳐 현대사회에 이르는 동안 인류의 가장 위대한 순간들이 펼쳐진다.

또 영상 제작에는 아카데미 시상식 최초로 3년 연속 촬영상을 받은 세계적인 촬영감독 엠마누엘 루베즈키(Emmanuel Lubezki)가 함께했다. 루베즈키 감독은 화려하고 감각적인 영상을 선보이며 인류의 진화의 순간순간을 표현했다.

앱솔루트 관계자는 "이번 원나잇 영상은 앱솔루트 브랜드만의 핵심 가치인 세상을 발전시키는 창의력의 힘과 이를 시작하게 하는 생각(Idea)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공감하기 위해 마련됐다. 앞으로도 앱솔루트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를 다양한 마케팅 활동 등으로 풀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