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6, 갤럭시S8 플러스, 아이폰7 가격 떨어지는 이유로 네이버 카페 ‘컴백폰’이 주목받고 있다. 사진=컴백폰 제공
LG G6, 갤럭시S8 플러스, 아이폰7 가격 떨어지는 이유로 네이버 카페 ‘컴백폰’이 주목받고 있다. 사진=컴백폰 제공

LG G6, 갤럭시S8 플러스, 아이폰7의 가격이 떨어지는 이유로 네이버 카페 ‘컴백폰’이 주목받고 있다.

컴백폰 카페는 이름 그대로 컴백폰을 중심으로 판매하는 곳이다. 컴백폰이란 대리점이나 판매점에서 보관을 잘못하거나 택배 운송 때 기기를 담고 있는 박스에 스크래치, 찌그러짐 등이 있어 판매하기 힘든 제품을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비록 컴백폰이지만 기기를 담고 있는 박스에만 문제가 있다. 박스 안에 있는 제품들에는 이상이 없고 개봉조차 되지 않은 상품들이라고 한다.

컴백할인 금액은 통신사, 모델, 가입유형에 따라 다르다고 한다. 10만원에 40만원까지 다양한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다.

다만 컴백폰인 만큼 신청을 해도 기기 색상 선택에는 제한이 있다. 아이폰7의 경우 인기가 많았던 아이폰7 제트블랙이나 레드 같은 색상이 많이 나오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귀띔했다.

'컴백폰' 카페에서는 LG G6, 갤럭시S8 플러스, 아이폰7 뿐만 아니라 다른 기종들도 저렴하게 판매중이며 출시한지 얼마 안 된 갤럭시노트8, LG V30의 가격도 곧 할인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