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이 추석 특별 할인전을 벌인다. 사진=랭킹닭컴 제공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이 추석 특별 할인전을 벌인다. 사진=랭킹닭컴 제공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대표 김영문)’이 추석 특별 할인전을 벌인다.

행사는 인기 닭가슴살 브랜드 20여개가 참여해 제품 및 포인트 추가 증정과 최대 49%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 기간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 소시지’으로 유명세를 치른 ‘베스틱’과 훈제 슬라이스 닭가슴살 ‘러브잇’ 구매 때 포인트 5배 적립 및 동일 브랜드 상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0+1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이어트 도시락 출시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맛있닭’은 50팩 이상 구매 때 닭대리소스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단 ‘맛보기 세트’는 5세트, ‘맛있닭 더담은 도시락’은 20팩 이상 구매 시 동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더프레시, 햇살닭, 허닭, 파워닭, 치품닭, 자연애벗, 에브리닭 등의 브랜드 제품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이와함께 ‘추석맞이 의좋은 형제 대잔치’ 이벤트도 준비했다. 가족, 친구, 애인 등 평소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던 지인에게 감사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지인에게 랭킹닭컴이 선물을 대신 증정한다. 사연 내용을 바탕으로 추첨해 총 15명에게 ‘더프레시 닭가슴살 선물세트’(5명), ‘더프레시 닭가슴살 스테이크 혼합 세트’(10명)를 전달하며, 응모 기간은 10월 9일까지다.

한편 랭킹닭컴은 소비자에게 닭가슴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하는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다. 홍보 모델 권혁수가 닭가슴살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