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의 한국 대표를 결정하는 서울 본선이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개최된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오는 14일 자사의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이하 SWC’)의 서울 본선 대회를 열고, 한국 대표 2인을 최종 선발한다고 13일 밝혔다.

전 세계 유저들의 축제로 펼쳐지고 있는 SWC는 승부를 넘어 모든 유저들이 함께 즐기는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다.

지난 8월부터 총 9개 주요 지역에 걸쳐 세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상하이, 타이페이, 홍콩, 방콕, 도쿄 등 아시아 거점 도시를 비롯해 로스앤젤레스(이하LA), 뉴욕, 파리 등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본선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지금까지 13명의 월드 파이널 진출자를 선정했다.

오는 14일 열리는 SWC 서울은 한국 대표 선수 2인을 가리는 최종 오프라인 본선으로, 지난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빛대’, ‘#여름’, ‘지돌-‘, ‘Rose.’, ‘순수영이’, ‘ohsse53’, ’PM’냐텔’, ‘스킷-‘ 등 총 8명 선수들의 대결이 펼쳐진다.

이 중 최종 1, 2위에 오른 두 선수는 오는 11월 25일 한국을 대표해 미국 LA의 MS씨어터에서 열리는 SWC 월드 파이널 무대에 오르게 된다.

특히 이번 SWC 본선에는 관객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방송인 허준과 ‘서머너즈 워’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해설을 맡아 전문적이고 생동감 넘치게 경기 내용을 전달할 계획이다.

해당 경기는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치 등 다양한 채널로도 생중계돼 해외 유저들도 서울 본선의 뜨거운 열기를 함께 즐겨볼 수 있다.

컴투스는 당일 현장을 찾은 방문객 전원과 관객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지급하는 등 참여한 모든 유저들이 특별한 혜택을 누려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