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정동하의 신보 'LIFE'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정동하는 1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공식 SNS에 신보 'LIFE'의 음원 및 타이틀곡 '너의 계절'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신보 'LIFE'는 정동하가 바라보는 삶을 주제로, 자신이 직접 경험하고 바라보는 삶에 대한 이야기들을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자작곡 'Alarm', 'Black Hole', '괜찮아', '해피'를 비롯해 폴킴과의 듀엣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사람이', 캡틴플래닛과 함께한 타이틀곡 '너의 계절'까지 더욱 넓어진 음악적 활동영역을 구축하는 아티스트 정동하의 면모를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다.

베일에 가졌던 타이틀곡 '너의 계절'은 브리티시 록 스타일의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는 남자의 쓸쓸함과 그리움을 한껏 표현한 내용. 쓸쓸함을 한껏 담아낸 전반부부터, 폭발적인 후렴구까지 정동하의 다채로운 보이스를 한 곡에서 느낄 수 있다는 전언이다.

뮤직비디오 역시 이별한 남자의 마음을 감정선을 극적으로 그려내며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공개된 티저 뮤직비디오도 영화 같은 영상미에 ‘너의 계절’음원이 더해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상황. 풀 버전 뮤직비디오 역시 정동하의 보이스에 풍성한 사운드가 임펙트 있게 흘러가 감성을 흠뻑 적실 전망이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신보 'LIFE'를 정동하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는 기점으로 하여 다채로운 장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 아티스트로 한층 더 거듭난 정동하가 펼치는 활발한 음악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 오후 6시 신보 'LIFE'의 음원 및 타이틀곡 '너의 계절'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인 정동하는 각종 음악방송 및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과 만나며 '열일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얼마 전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의 출연을 주인공을 확정 지었으며, 오는 28일 춘천을 비롯해 전주, 대구, 김해 서울에서 단독콘서트 'THE ARTIST:소리'의 개최를 앞두고 있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