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재팬(Nestl
네슬레재팬(Nestl

네슬레재팬(Nestlé Japan Ltd.)이 네슬레코리아와 함께 일본 초콜릿 브랜드 ‘킷캣’의 플래그십스토어를 세계 최초로 오는 10월 26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한다.

킷캣(KITKAT)은 전 세계 100개가 넘는 국가에서 인기 있는 초콜릿 브랜드이다. 특히 일본은 가장 다양한 맛을 선보이는 대표시장으로 현재까지 총 300개 이상의 다양한 플레이버의 킷캣 제품을 선보여 왔다.

네슬레 재팬은 프리미엄 킷캣 제품을 개발하고자 르 파티시에 타카기(Le Patissier Takagi)의 오너 셰프 야수마사 타카기(YasumasaTakagi)와 함께 협업해 특별한 킷캣을 선보였다.

그 결과 이 제품은 일본 방문 관광객들에게도 인기상품이 됐다고 한다. 지난 2016년 10월 처음 한국으로 수출된 킷캣 오리지널, 다크, 그린티 시리즈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인기에 힘입어 네슬레 재팬은 네슬레 코리아와 함께 세계 최초 프리미엄 일본 킷캣 전문매장인 ‘KITKAT Flagship(킷캣 플래그십)을 오는 10월 26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첫 매장을 오픈한다.

업체 측은 이를 통해 일본을 방문하는 관광객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한국 소비자들이 한국에서도 다양한 프리미엄 킷캣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는 교토 가루차, 사케, 규슈 아마오우 딸기, 홋카이도산 멜론 맛을 포함해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플레이버의 제품을 선보인다.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모두 일본의 유명한 파티셰 야수마사 타카기의 장인 정신과 훗카이도, 교토, 우지 등 일본의 유명 산지에서 온 최고급 재료들로 탄생했다.

또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이는 패키지는 일본의 모던 디자인 스타일을 담았다. 한편, 한국 매장 오픈 당일, 서울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스토어도 열 예정이다.

향후 네슬레 재팬은 한국을 시작으로 다른 아시아 시장에도 추가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