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우수교수 9명과 함께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3박 4일간 베트남 '우수교수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연수에서는 올 한해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등 주요 자격증 수험 시장을 되짚어본 후 2018년을 향한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듀윌 우수교수진과 학원 관계자들이 베트남 하롱베이에서 기념촬영 하고 있다.
에듀윌 우수교수진과 학원 관계자들이 베트남 하롱베이에서 기념촬영 하고 있다.

해외연수에 참여한 교수들은 더 나은 강의 진행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베트남 하노이와 하롱베이에서 다양한 해외 탐방 및 문화체험을 통한 견문을 넓히기도 했다.
'우수교수 해외연수'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을 비롯한 9명의 교수가 참여했으며, 이 외 에듀윌 학원사업본부 최진호 본부장, 부평학원 김곤영 부원장, 노원학원 김신성 부원장 등이 참석했다.
교수진과 학원 관계자들은 서로 간 소통을 통해 더 높은 품질의 교육콘텐츠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의견을 교환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이어갔다. 해외 연수 기간 동안에는 수시로 합격률을 높이기 위한 강의 품질 향상과 관련한 열띤 토의가 펼쳐지는 등 각종 개선 방안이 도출되기도 했다.

학원사업본부 최진호 본부장은 "양질의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열정과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교수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교육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소 기자 (miso@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