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으로 날이 쌀쌀해지면서 중 장년층에게 건강관리가 요구되는 계절이다. 특히 날씨가 추워지면 근육이 경직되어 뻐근함을 느끼게 되고 이것은 풀리지 않는 피로로 이어질 수 있다.

이럴 때 요구되는 셀프 건강관리는 잠들기 전 스트레칭 및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는 등 전체적으로 몸의 온도를 높여주고 부드럽게 해주는 방법이 있다. 그 외에는 손쉽게 15분 투자로 온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셀프 핸드마사지기, 회오리 무선마사지기가 있다

회오리 무선 핸드마사지기는 단순진동 방식이 아닌 미세두드림 방식으로 뭉치기 쉬운 목과 어깨, 허벅지나 종아리, 발과 발등을 마사지 할 수 있다. 특히나 별도로 제공되는 특수 실리콘 헤드로 무릎관절, 팔꿈치 관절을 부드럽게 마사지 할 수 있다.

추운 겨울에 특히나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led 온열기능도 추가 되어있다. 넉넉한 배터리 용량을 가져 2시간 충전으로 9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고, 하루 15분씩 2회 정도 사용시 3일정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기본제공 되는 4종 안마헤드는 물론 거치대까지 별도로 있어 편리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버튼으로 손쉽게 조작이 가능한 리모컨 내장으로 5단계 강도와 5단계모드를 누구나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전국 마사지기 오프라인 판매점 및 의료기 판매점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제품구입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박시홍 기자 (sihong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