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오는 10월 29일까지 ‘맘스클럽’ 홈페이지에서 아동용 ‘스투키3’ 다운재킷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아이더 제공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오는 10월 29일까지 ‘맘스클럽’ 홈페이지에서 아동용 ‘스투키3’ 다운재킷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아이더 제공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오는 10월 29일까지 ‘맘스클럽’ 홈페이지에서 아동용 ‘스투키3’ 다운재킷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3~10세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맘스클럽’ 홈페이지에서 게재된 체험단 모집글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해당 게시글에 스크랩 URL과 신청이유, 자녀 성별과 희망 색상 및 사이즈(110~ 150)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아이더는 기한 내 업로드된 체험 후기 중 베스트 후기 1명을 선정해 아이더 ‘로빈 키즈 방한부츠’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스투키3 키즈 다운재킷’은 항공점퍼 스타일로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연출하기 좋도록 디자인 됐다. 솔리드 색상과 간결한 디자인이 조화로워 평소 스쿨룩이나 나들이 패션으로도 활용 가능해 실용적이다.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최고급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했으며 소매 부분에 이중 벨크로를 더해 겨울 야외 활동 때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팔 부분에 국기 와펜 포인트와 포켓구조가 돋보이며 탈부착 가능한 후드에는 리얼 라쿤 퍼(Fur)를 사용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성인용 스투키3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미니미 제품으로 패밀리룩으로 연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색상은 라이트베이지(Light Beige), 라이트카키(Light Khaki), 피치(Peach) 3종이다. 가격은 21만9000원.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