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존슨앤드존슨 제공 비젼
사진=한국존슨앤드존슨 제공 비젼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대표 김희경)이 자사 최초 한달 착용 렌즈인 '아큐브 비타' 3렌즈 팩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벌인다.

아큐브는 소비자 구매 장벽을 최대한 낮추기 위해 아큐브 비타 3렌즈 팩을 최근 선보였다. 양안시력이 다른 고객은 콘택트렌즈 구입 시 도수가 다른 두 가지 렌즈를 모두 구매해야 했기 때문에 많은 부담이 있었다. 이에 가격과 용량이 기존 제품의 절반 수준인 아큐브 비타 3렌즈 팩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콘택트렌즈를 경험할 수 있게 한 것이다.

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큐브X유선호 브로마이드를 제작됐다. 안경원에서 아큐브 비타 3렌즈 팩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1팩당 1장씩 증정한다. #퓨어선호, #스윗선호, #심쿵선호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 가능하다.

여기에 인스타그램에 유선호 브로마이드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유선호 친필 사인이 담긴 보조배터리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