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오는 28일과 29일 이틀간 서울 인사동 센터마크호텔에서 '하나투어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알맞은 신혼여행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하나투어는 허니문 상품을 예약할 경우 최대 70만원 할인,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투어 마일리지 10만마일, SM면세점 선불카드 6만원, 호텔 식사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박람회를 방문만 해도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방문자 전원에게 결혼 준비와 신혼생활 정보가 가득한 '신혼생활 레시피'가 제공되며 박람회장에서는 모닝글로리 청첩장 제작 3만원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기간 중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사전 신청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냉장고 정리에 도움이 되는 '푸드블럭세트' 또는 여행 중 피부관리를 책임질 '알로에베라 93% 수딩겔'을 선물한다.

여기에 매일 오후 3시에는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푸껫 리조트 숙박권, 블루투스 스피커, 요거트메이커 등을 선사한다. 박람회 사이트를 SNS로 공유하면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또는 뚜르드카페 디저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하나투어는 거리상 방문이 어려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전국 14개 도시 및 온라인에서 박람회를 동시에 실시한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