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27일 자사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길드 간 전투 콘텐츠인 ‘길드 점령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길드 점령전’은 총 세 개의 길드가 동시에 맞붙는 대규모 단체 전투 콘텐츠다. 상대 거점을 점령하기 위한 길드 간의 뺏고 뺏기는 치열한 전투가 진행된다. 주어진 시간 동안 두 상대 길드의 거점을 전력을 다해 공격하고, 강력한 방어덱을 통해 점령지를 지켜냄으로써 보다 넓은 영토를 차지해 승리할 수 있다.

특히 ‘길드 점령전’은 개인 간 실시간 PvP ‘월드 아레나’에 이어 새롭게 추가되는 전투 콘텐츠여서 올해 초부터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새로운 길드전을 통해 최고의 길드를 가려내는 것은 물론, 길드원 간의 협력과 끈끈한 커뮤니티 재미도 즐겨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에 앞서 전세계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길드 점령전 업데이트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신비의 소환서, 무지개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길드 점령전’을 통해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더욱 치열하고 심화된 전투 콘텐츠를 즐겨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길드간 뜨거운 경쟁이 예상되는 만큼 콘텐츠에 대한 글로벌 유저들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