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회장 이양호)가 운영하는 렛츠런 컨택센터가 콜센터 부문 'ISO 9001:2015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ISO 9001 인증제도는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시행하고 있는 표준으로 고객에게 공급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기업이 갖추어야 할 최소한의 요구 사항 충족 여부를 제3자 인증기관이 객관적이고 독립적인 평가를 통해 인증함으로써 국제규격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하여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국제인증이다.

26일 렛츠런컨택센터 ISO인증 현판식. 왼쪽 마사회 신승철 서비스혁신부 부장
26일 렛츠런컨택센터 ISO인증 현판식. 왼쪽 마사회 신승철 서비스혁신부 부장

렛츠런 컨택센터는 지역별로 운영하던 콜센터를 대표번호를 통해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일원화한 통합 고객상담창구로 올 초인 2월부터 운영해오고 있다. 그동안 외부 전문 기관 컨설팅을 통해 운영 체계 정비, 상담품질 관리 고도화, 표준 매뉴얼 정립 등 컨택센터 서비스를 국제규격에 맞게 표준화해 운영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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