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에서 아이폰8 마지막 사전예약인 2일 예약고객에게 ‘1년 약정구매’와 ‘에어팟’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사진=우주폰 제공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에서 아이폰8 마지막 사전예약인 2일 예약고객에게 ‘1년 약정구매’와 ‘에어팟’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사진=우주폰 제공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에서 아이폰8 마지막 사전예약인 2일 예약고객에게 ‘1년 약정구매’와 ‘에어팟’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보통 핸드폰을 구매할 때에는 2년에서 3년 약정을 해야 한다. 2년 약정일 경우 2년 이내 해지하면 요금할인 반환금 위약금이 발생되지만 1년 약정은 1년 만쓰고 해지 때 위약금 발생이 전혀 발생되지 않는다.

따라서 약정으로 인해 어쩔수 없이 구형 핸드폰을 사용하는 것 보다 ‘우주폰’에서 진행하는 1년 약정 서비스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것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최초로 시행되고 있으며, 번호이동도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최근 선택약정 요금할인율이 20%에서 25%까지 올라 핸드폰을 변경하는 구매자들이 크게 늘어났으며, 앞서 갤럭시노트8 및 LG V30 등 다양한 프리미엄 핸드폰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던 ‘우주폰’은 이번에 정식출시를 앞둔 아이폰8과 아이폰X 사전예약 문의도 폭주하고 있다고 우주폰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우주폰’은 아이폰8 사전예약에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제공하는 사은품으로는 삼성 기어S3 클래식 블루투스, 삼성 정품 덱스, 삼성 레벨박스 블루투스 스피커, 삼성 레벨유 블루투스 이어폰, 삼성 컨버터블 무선 충전기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 케이스&필름, C타입 데이터케이블,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템플러 보조배터리 등을 증정한다.

번호이동 추가 사은품으로 돌체구스토 지니오2, 범블비드론 CX 캠프로, 뮤패드7S, 대우 에어프라이어, 몬스터 iSpor Super Slim 블루투스 이어폰, JBL 클립2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2000MAH+미밴드2, CSB-30 SOUND BAR 등 선택형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갤럭시노트8, LG V30, LG G6, 갤럭시S8 모델은 최대 50만원 할인과 30여종의 사은품을 지급하며 LG G5의 경우에는 기기값 없이 0원에 구매 가능하고, 아이폰6, 쏠프라임, 갤럭시와이드, 키즈폰 준3 모델과 갤럭시 a시리즈, J시리즈 등도 기기값 0원에 30여종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한편 우주폰은 ‘특가공구알림 서비스’로 출고가 인하와 함께 공시지원금 변동 때 즉시 안내를 진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