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11월에 사용하기 좋은 안티에이징 뷰티템을 제안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타임리스 뷰티’ 캠페인을 오는 19일까지 벌인다. 사진=아리따움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11월에 사용하기 좋은 안티에이징 뷰티템을 제안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타임리스 뷰티’ 캠페인을 오는 19일까지 벌인다. 사진=아리따움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11월에 사용하기 좋은 안티에이징 뷰티템을 제안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타임리스 뷰티’ 캠페인을 오는 19일까지 벌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품목에 따라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타임리스 뷰티’ 대상제품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객에게 한율 시트마스크 5종 키트를 한정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라네즈에서는 각질, 피부톤 변화, 거칠어진 피부결, 탄력 저하, 잔주름 등 5가지 노화 인자를 케어해주는 ‘타임 프리즈 에센스’를 제안하며, 캠페인 기간 에센스·크림·마스크 4종 키트를 포함한 특별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하며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지친 피부를 위한 생기 충전 아이템 ‘퍼펙트 리뉴 라인’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아이오페는 ‘에이지 코렉터 2500’을 행사 기간 구매하면 슈퍼바이탈 5종 키트를 증정하고, ‘에이지 코렉팅 라인’은 10% 할인을, 눈·밑·팔자 부위 탄력을 집중 케어하는 ‘코렉팅 패치 마스크’는 50% 할인한다. ‘슈퍼바이탈 크림’을 구매하면 슈퍼바이탈 5종 키트를 한정 증정하며, ‘슈퍼바이탈 라인’은 모두 10% 할인한다. 거칠어진 손상 피부를 케어해주는 ‘더마 리페어 라인’은 10% 할인을, 건조한 날씨에도 탄력 있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줄 ‘슈퍼바이탈 쿠션’은 20%, ‘에어쿠션’은 3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율에서는 고농축된 극진고 성분이 탄탄하고 균형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극진 라인’을 10% 할인한다. 건강한 새결 피부로 가꿔주는 ‘서리태 새결 크림’은 5000원 할인과 새결 키트를 한정 증정한다.

또 마몽드에서는 동백꽃에서 찾은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을 통해 피부 노화를 완화시켜주는 ‘에이지 컨트롤 라인’을 20% 할인하며, 무궁화 라인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스킨·에멀젼·크림’은 1개 구매 때 20%, 2개 구매 때 30% 할인한다.

이외에 바이탈뷰티(VB)의 ‘데일리 뉴트리션 라인’은 20% 할인 판매하고, 해피바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그린티 미셀라 클렌징’ 전 제품도 론칭 기념 할인을 실시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