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휴온스그룹 제공
사진=휴온스그룹 제공

휴온스그룹이 오는 26일까지 2018년 신입 공채 27기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제약영업(국내 및 해외), 연구개발, 생산, 품질, 경영지원, IT 등 총 7개 부문으로 올해와 유사한 규모다. 그룹 공식 채용 사이트 및 유명 채용포털 사이트에서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또 이 회사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단순 스펙보다 그룹의 미래 성장을 책임질 신입사원으로의 적극성과 직무 적합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특히 제약영업 직군에서는 입사 지원자들의 면접 스트레스를 줄이고 함께 일할 선배들과의 유대감 형성을 위해 전년도 입사자들이 직접 1차 면접을 진행하게 된다.

최종 합격 발표 후에는 입사자들의 기업·직무 적성을 판단할 수 있도록 이틀간 선배들과 팀을 이뤄 업무 현장을 생생히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휴온스그룹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주최하는 대규모 채용박람회 '2017 리딩코리아 잡페스티벌'에도 참가한다. 이 자리에서 입사 지원자들을 직접 만나 채용과 관련한 내용을 자세히 안내한다.

일례로 지원자들은 오는 23일까지 리딩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실시하는 인재 매칭 프로그램 'inSEED' 검사를 통해 휴온스그룹의 인재상에 적합한 지 여부를 사전에 평가해볼 수 있다.

윤성태 휴온스글로벌 부회장은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 성장을 함께할 열정적이고 패기 넘치는 젊은 인재를 기다리고 있다. 제약·바이오 산업을 리드하겠다는 비전과 포부를 지닌 취업 준비생들에게 이번 공채 모집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