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9일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단기합격을 위한 ‘스파르타 집중관리 클래스’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파르타 집중관리 클래스’는 수강생들이 필기부터 실기까지 국가자격증을 한 번에 취득할 수 있도록 해주는 단기합격 커리큘럼이다.

수강생 1인당 플래닝 강사, 필기 강사, 실기 강사, 영상강의 강사 등 총 4인의 전담강사를 붙여 밀착 관리한다. 단기합격을 위해 이론 강의와 실기 강의, 1:1 피드백이 가능한 영상 강의, 개별 취약점을 보강하는 복습 프로그램, 합격모의고사 등 차별화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해당 클래스 수강생에게는 과목별 필기 및 실기 핵심 내용이 담긴 스파르타 집중관리반 전용 체크노트도 특별 제공한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현재 ‘스파르타 집중관리 클래스’ 1기 모집을 진행 중이며, 뷰티 전문가를 꿈꾸는 학생 누구나 접수 가능하다. 이달 중순 강남캠퍼스를 시작으로 오는 12월 서울지역 캠퍼스에서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이후 전국 캠퍼스로 확대해 운영할 예정이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스파르타 집중관리반은 그 동안 수많은 뷰티 국가자격증 합격자를 배출해온 MBC아카데미뷰티스쿨만의 노하우를 집약한 교육 과정”이라며, “예비 뷰티 전문가들의 단기합격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차별화된 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는 지난 8월 글로벌 지식 플랫폼 ‘커넥츠(CONECTS)’의 시범 서비스를 시작하고, 그동안 운영해 왔던 70여 개의 브랜드 사이트를 통합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홈페이지의 ‘러닝’ 메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