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아이폰x 사전예약 때 에어팟을 증정하며 아이폰8의 경우 1년 약정으로 에어팟 네모닉 프린트 사은품 30종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우주폰 제공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아이폰x 사전예약 때 에어팟을 증정하며 아이폰8의 경우 1년 약정으로 에어팟 네모닉 프린트 사은품 30종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우주폰 제공

애플의 아이폰x(아이폰10) 국내 출시 일정이 확정됐다.

업계에 따르면 사전예약은 오는 11월 17일부터 23일까지, 공식 출시일은 11월 24일로 확정되었으며, 지난 3일 출시된 아이폰8의 시장 반응이 이전만 못해 업계에서는 아이폰X 가격이 높은대도 불구하고 구매하려는 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에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아이폰x 사전예약 때 에어팟을 증정하며 아이폰8의 경우 1년 약정으로 에어팟 네모닉 프린트 사은품 30종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갤럭시노트8, LG V30 등 프리미엄폰의 개통에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 증정으로 인기를 얻은 우주폰은 지난달 15일부터 20%에서 25%까지 선택약정 할인율이 올라 가입자들에게 더 큰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우주폰에서 진행하는 통신사 이동 즉 번호 이동 부분은 에어팟, 테블릿PC, 커피머신기 등 20~30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지급되고 기기변경의 경우 기존의 온·오프라인에서 큰 혜택이 없어 기기변경 하려는 소비자들에게 큰 메리트가 없었던 반면, 우주폰에서는 기변 또한 15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네모닉 프린터를 준다.

우주폰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아이폰X 물량이 부족한 만큼 한국도 재고가 부족할거 같다”며 “사전예약만 8번째 진행한 만큼 대형 대리점과의 협업을 통해 가장 많이 재고를 확보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폰8 경우 온라인 최초로 번호이동과 기기변경 모든 가입자에게 1년 약정 시 에어팟과 네모닉 프린터를 제공한다"며 "아이폰8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1년 약정과 2년 약정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도 있다”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제공하는 사은품으로는 삼성 기어S3 클래식 블루투스, 삼성 정품 덱스, 삼성 레벨박스 블루투스 스피커, 삼성 레벨유 블루투스 이어폰, 삼성 컨버터블 무선 충전기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 케이스&필름, C타입 데이터케이블,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템플러 보조배터리 등을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번호이동 추가 사은품으로 돌체구스토 지니오2, 범블비드론 CX 캠프로, 뮤패드7S, 대우 에어프라이어, 몬스터 iSpor Super Slim 블루투스 이어폰, JBL 클립2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2000MAH+미밴드2, CSB-30 SOUND BAR 등을 선택형으로 증정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