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는 자회사 휴온스내츄럴이 대표 브랜드인 '챙김'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챙김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챙김몰에서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은 물론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을 활용한 '이너셋 허니부쉬' 브랜드 전 제품 등이 준비된다.

또 휴온스내츄럴은 11월 한 달간 챙김몰 오픈을 기념해 신규 회원에게는 제품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상품평 작성자 전원에게는 1000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후에도 타임 이벤트, 리뷰왕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휴온스내츄럴은 발효허니부쉬 제품의 통합 브랜드명 '이너셋 허니부쉬'를 새롭게 도입했다. 특허받은 소재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의 우수성과 효과를 더욱 친숙하게 전하기 위한 전략인 것.

실제로 이너셋 허니부쉬는 '허니부쉬를 통해 몸 속에서부터 새롭게 세팅되는 건강한 피부와 진정한 아름다움'을 의미한다. 천청운 휴온스내츄럴 대표는 "챙김의 건강기능식품을 사랑하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챙김몰을 오픈했다. 이너셋 허니부쉬 제품들을 챙김몰 에서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HU-018은 휴온스가 자체적으로 연구·개발한 천연물 유래 생리활성물질이다. 한국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체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주름, 피부보습, 피부탄력 등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