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이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필통유학 제공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이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필통유학 제공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이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학원에 가장 저렴하게 수속할 수 있도록 해주며, 추가로 필리핀 유심카드와 여행자 보험도 무료로 지급한다. 출국 전 연수 계획이 변경되었을 경우 날짜, 코스, 기숙사 또는 어학원 변경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해 유학준비생의 손해를 사전 차단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필통유학은 국내 필리핀어학연수 시장점유율 15% 이상을 유지하는 유학원이이라고 한다. 필리핀 최다 어학원과의 계약을 통해 모든 어학원 상담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정보 왜곡 없이 모든 어학원의 최저가 제공을 가능하게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필리핀 모든 어학원이 대상이며 HELP어학원, BECI어학원, SME어학원, PINES어학원, TALK어학원, CPILS어학원, EV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CG어학원, CIP어학원, 셀라어학원, C&C어학원, 잉글리쉬펠라어학원, 큐큐어학원, CAE어학원, 이에듀어학원 등이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필리핀어학연수 계약 때 높은 계약금을 요구해 이후 취소하면 크게 손해를 보거나 다른 서비스를 빌미로 추가금을 요구하는 등의 사례가 있다”며 “유학원을 선정할 때 반드시 이런 조건들을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이어 “필통유학은 필리핀어학연수 최신정보, 객관적인 상담을 비롯해 친절도, 출국준비, 현지관리, 송금안심서비스 등 모든 부분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최저가 연수를 진행할 수 있는 유일한 어학원이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