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쿠팡'이 온라인투어와 손잡고 ‘트래블마트 시즌5’를 오는 11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소셜커머스 ‘쿠팡'이 온라인투어와 손잡고 ‘트래블마트 시즌5’를 오는 11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소셜커머스 ‘쿠팡(대표 김범석)'이 온라인투어와 손잡고 ‘트래블마트 시즌5’를 오는 11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지난해 11월부터 시작해 이번에 5회째를 맞이하는 ‘트래블마트’ 행사에서는 쿠팡과 온라인투어의 여행 전문가들이 검증한 세계 각국의 여행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트래블마트’는 프로그램 세부항목 부터 혜택까지 꼼꼼하게 살펴본 ‘믿을 수 있는 상품’과 ‘다양한 혜택’으로 매 시즌마다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쿠팡 측은 설명했다. 이번 ‘트래블마트 시즌5’에서는 지난 시즌 약 150여개 상품에서 업그레이드한 약 180여개의 엄선된 해외 여행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행상품들은 일본, 동남아·필리핀, 중국·홍콩·대만, 괌·사이판, 미주, 유럽 등 대륙별로 구분돼 있다. 11월부터 2월 겨울 성수기에 출발하는 상품들을 간편하게 찾아 볼 수 있다. 여행 타입에 따라 항공권, 에어텔, 패키지 상품까지 선택할 수도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가격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별도의 쿠폰발급 없이 결제 단계에서 최대 12만원까지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신라·신세계·SM 등 주요 면세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상품으로 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 서유럽 3개국을 한 번에 모두 둘러 볼 수 있는 ‘서유럽 3국 9일 미리 만나는 얼리버드 패키지’를 7만원 즉시 할인된 가격인 129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아동 동반 때 슈페리어 플러스 룸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 한 ‘괌 PIC 자유여행 4박 5일’ 상품을 즉시할인 12만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인 77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후쿠오카 특급 힐튼 호텔과 대자연을 품은 5성급 료칸 호텔 숙박이 포함된 '후쿠호카 북규슈 패키지 3일' 상품을 6만원 즉시 할인된 53만7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