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토탈홈케어 렌탈기업인 ‘현대렌탈케어’이 11월 말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특별 프로 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넥스트데일리 DB
현대백화점그룹 토탈홈케어 렌탈기업인 ‘현대렌탈케어’이 11월 말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특별 프로 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넥스트데일리 DB

현대백화점그룹 토탈홈케어 렌탈기업인 ‘현대렌탈케어’이 11월 말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특별 프로 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15일 오후 8시 40분부터 NS홈쇼핑에서 ‘론칭 1주년 기념 특별 렌탈 방송’을 진행한다.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날 방송에선 ‘현대큐밍 더슬림 냉온정수기(모델명 HP-710)’를 판매하며, 렌탈 계약을 한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쿠첸 마이콤 테프론코팅 전기밥솥(6인용)’과 '이녹스프랑 마스터 칼 5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선 11월 한 달 동안 현대백화점 판묘점과 미아점 등 7개 점포와 현대리바트 스타일샵 잠실점, 창동점 등 8개 직영전시장에서 신규계약을 한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인기상품인 ‘더슬림 냉온정수기’를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상품권을, 그 외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등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렌탈 상품의 경우 일반적으로는 방문 상담원 권유로 계약하는 경우가 많은데 현대렌탈케어의 경우 홈쇼핑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계약하는 비중이 높은 편이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렌탈케어는 다양한 생활환경 가전제품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선보이고 있다. 현재 현대·CJ·NS·롯데 등 홈쇼핑 채널 및 현대리바트몰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을 판매하고 있다. 현대백화점·현대리바트 스타일샵 등 오프라인 채널에도 입점해 정수기 13종, 공기청정기 2종, 비데 2종 등 총 17종의 생활가전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