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오규식)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의상협찬을 진행한 국내 대표 작곡가 겸 가수 윤종신의 신곡, '좋아'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3일만에 조회수 60만뷰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라푸마가 선공개한 '좋아'의 뮤직비디오는 60만뷰 조회수 돌파는 물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랭크되는 등 공개 후 3일 동안 다양한 기록을 양산해냈다.

라푸마는 지난달 31일 '좋니'의 자체 제작 뮤직드라마 티저 영상을 공개한데 이어, 윤종신과의 두 번째 협업으로 '좋아'의 뮤직비디오 의상협찬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보다 자연스럽게 주력제품인 '샬레다운'을 홍보하는 한편, '사랑의 아픔을 감싸고, 설레는 사랑을 응원하는 샬레다운'이라는 제품의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성공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