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로맨틱팩토리 제공
사진=로맨틱팩토리 제공

뮤직비디오 사상 가장 격렬한 키스신이 탄생했다. 지난 19일 공개된 피아노맨의 '혜화동 거리에서' 뮤직비디오 이야기다.

최근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 피아노맨의 '혜화동 거리에서' 뮤직비디오가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 페이지 '너만 들려주는 음악'에서 공개 하루 만에 30만 조회수를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혜화동 거리에서'는 특이하게 세로 형식을 취하며 두 남녀의 격렬했던 사랑과 이별을 보여주고 있다. 마치 잘 만든 하나의 단편영화를 연상시키는 영상미는 물론, 남녀 주인공의 키스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격렬 키스신의 주인공은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의 여주인공으로 알려진 김수인과 백혈병을 이겨내고 있는 훈남 뮤지션으로 알려진 렉스디다. 두 사람은 격렬한 키스신으로 '역대급 뮤직비디오'라는 호평을 듣고 있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혜화동 거리에서'의 주인공에도 관심이 모인다. 피아노맨은 '너라서 좋다', '싫다' 등으로 차세대 발라드 주자로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이번 신곡 역시 정통적인 작법으로 기존의 정서를 이어가면서도 드라마틱한 구성으로 매력을 살렸다.

한편 피아노맨의 '혜화동 거리에서'는 지난 19일 발매됐으며,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