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교 제공
사진=대교 제공

대교가 운영하는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RESORT)'가 오는 12월 1일부터 겨울철 특별한 추억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우선 리조트는 아름다운 자연 경치를 즐기는 것은 물론 스케이트, 썰매, 연날리기 등 다양한 겨울 야외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마이다스 윈터캐슬'을 운영한다.

또 2018년 3월 3일까지 '휘게 윈터 패키지'와 '겨울왕국 패키지'가 이어진다. 휘게 윈터 패키지는 객실 1박, 디오니소스 레스토랑 2인 조식, 마이다스 윈터캐슬 무료 이용권 등으로 구성돼 있다.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겨울왕국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키즈잼 1시간 자유놀이 이용권 2매, 실내에서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20% 할인 쿠폰, 디즈니 겨울왕국 도서 등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12월 23일부터 24일까지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와 케이크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딜라이트 패키지'도 준비된다. 연말인 12월 30일부터 31일까지는 프리미엄 BBQ 메뉴와 와인을 무료로 제공하는 '헬로우 2018 패키지'도 만날 수 있다.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도심을 떠난 고객들이 알차게 겨울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겨울시즌에 오픈하는 아이스 스케이트장, 인공 빙벽 등 다양한 야외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에서 특별한 겨울 추억을 만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