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페이는 오는 11월 30일과 12월 1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인사이드 핀테크 컨퍼런스 2017”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현대페이는 차세대의 IoT 블록체인 플랫폼이자 가상화폐 수단인 ‘HDAC’의 국내 홍보 및 저변 확대와 국내외 블록체인 업계 관계자와의 네트워크 형성을 위하여 “인사이드 핀테크 컨퍼런스 & 엑스포”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인사이드 핀테크 컨퍼런스 2017 – HDAC 부스
인사이드 핀테크 컨퍼런스 2017 – HDAC 부스

이 행사에서 현대페이 김병철 대표가 ‘프라이빗 IoT 블록체인과 M2M 통화수단’이라는 주제로 약 40분 간 키노트 연설도 진행할 예정이며, 블록체인 및 핀테크업계 대표자들과의 미팅도 준비되어 있다.

HDAC 어드바이저 현대페이 김병철 대표는 “HDAC은 현재 스위스의 HDAC 테크놀로지에서 직접 기술생성 이벤트(TGE)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확장의 일로에 있으며, 한국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HDAC은 단순한 가상화폐 수단이 아니라, 본격적으로 IoT 디바이스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홈, 스마트팩토리 등 종합 IoT플랫폼으로 발전하고자 하며, 이에 현대페이가 추진 중인 IoT 디바이스와의 연계 및 각 서비스 간의 생태계 구축을 위해 한컴그룹, 모다 등 많은 업체들과 제휴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