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화장품 브랜드 ‘스킨톡(Skintalk)’은 피부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브랜드로, 미간주름부터 눈가주름, 목주름까지 얼굴주름의 고민을 안고 있는 이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능성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스킨톡 제공
성인화장품 브랜드 ‘스킨톡(Skintalk)’은 피부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브랜드로, 미간주름부터 눈가주름, 목주름까지 얼굴주름의 고민을 안고 있는 이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능성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스킨톡 제공

일명 '베이비 페이스'라고 불리는 동안피부는 많은 이가 선호하고 바라는 피부이며, 주름이 짙은 피부는 가장 고민이 큰 문제로 인식되고 있다. 실내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인 겨울철은 건조한 히터 바람과 난방 기구의 열로 인해 피부를 괴롭히는 가장 큰 원인이다. 동시에 겨울의 건조한 날씨는 피부의 수분은 쉽게 사라지게 만든다.

주름은 일반적으로 수분이 부족해 탄력을 잃어 생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구체적으로 이마주름, 팔자주름, 눈밑주름 등 얼굴의 전반에 걸쳐 생긴다. 사람들은 아름다운 피부를 꿈꾸며 주름없애는법을 찾아 자신에게 맞는 주름크림 등의 화장품을 사용한다.

아런 가운데 성인화장품 브랜드 ‘스킨톡(Skintalk)’은 피부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브랜드로, 미간주름부터 눈가주름, 목주름까지 얼굴주름의 고민을 안고 있는 이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능성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스킨톡의 ‘보르필렌(Volufilen)’ 제품은 주름관리와 동안피부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특히 눈가 주위는 피부가 매우 얇아 피하지방이 적고 움직임이 많기 때문에 눈가주름·눈밑잔주름이 많이 생길 수 있다. 또 볼 끝 관자놀이 양쪽 지점과 턱 끝을 선으로 이었을 때 만들어지는 삼각형이 특별히 관리해야 하는 트라이앵글존이다.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선 이에 속하는 이마주름, 미간주름, 목주름 등의 얼굴잔주름 관리가 필요하다.

보르필렌에는 얼굴팔자주름, 이마주름 케어를 돕는 보르피린과 히알루론산 성분 그리고 알부틴 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보르피린은 프랑스 세더마 사에서 개발한 성분으로,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국제특허 획득 성분이다.

함께 함유된 아세틸 헥사펩타이드-8도 미국·일본 등 총 6개국에서 특허를 받아 국제적으로 쓰이는 원료이다. 피부에 순간적으로 흡수를 도와 촉촉한 피부 보습을 도와 얼굴, 목주름관리법에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한다고 한다.

스킨톡 관계자는 “목주름이나 눈가주름 등의 얼굴주름은 항상 화두가 되는 주제다. 20대부터 40대에 이르기까지 팔자주름크림, 주름에센스를 많이 찾고 있고 뷰티 블로그나 카페를 통해 아이크림추천을 받는 사람이 늘고 있다”며 “건강한 피부는 동안 피부의 필수 조건이며 이를 도와주는 제품을 사용할 때는 함유된 성분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스킨톡의 보르필렌은 용기부터 신경 쓴 섬세한 제품이다. 에어리스 용기를 사용했기 때문에 보다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얼굴에 사용하는 화장품은 이렇게 하나하나를 고려해 만들어져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스킨톡 측은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5주년 기념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