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가족연수 및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사진=필통유학 제공
필리핀가족연수 및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사진=필통유학 제공

필리핀가족연수 및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저가 보장을 모토로 필리핀어학연수를 가장 저렴하게 연수할 수 있도록 하며, 출국 전 최저가가 아니면 차액을 보상해준다고 유학원 측은 전했다.

필리핀가족연수 최대 등록처로 알려진 필통유학의 이번 특별 프로모션 대상은 일반 성인 필리핀 어학연수뿐만 아니라 필리핀가족연수, 주니어어학연수, 주니어캠프 등을 포함한다.

이 업체는 필리핀성인어학연수와 가족연수 국내 점유율 15% 이상을 차지하는 유학원으로, 다양한 어학원과의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다. 해당 어학원과의 계약을 통해 왜곡 없는 정보 제공과 수준 높은 학원들을 객관적으로 상담해주고 있다.

필리핀가족연수를 진행하는 학원은 CG어학원, BECI어학원, 파인스어학원, C&C어학원, CIJ어학원을 비롯해 SMEAG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BOC어학원, EG어학원, CDU어학원, EV어학원, CIP어학원, 잉글리쉬펠라어학원, CIEC어학원, 헬프어학원 등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필통유학은 필리핀어학연수와 필리핀가족연수를 최저가로 제공하고 보다 친절한 상담과 사후관리, 깔끔한 학비 이체, 체계적인 출국전 준비 시스템 등 여러 부분에서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며 “다양한 서비스 제공으로 필통유학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