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어뮤직
사진=하이어뮤직

'쇼미6' 출신 우디고차일드, 가요계 정식 데뷔...5일 기습 티저 공개

래퍼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가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5일 공식 SNS를 통해 우디고차일드의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에는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우디고차일드의 모습과 함께 'WOODIE GOCHILD LET'S GET IT', '17.12.15 6PM'이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올 여름 엠넷 '쇼미더머니6'(이하 '쇼미6')에서 자유분방하고 개성 강한 랩핑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우디고차일드의 새로운 변신이 기대된다.

우디고차일드는 지난 10월 박재범과 차차말론이 이끄는 글로벌 힙합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래퍼 뉴챔프(NEW CHAMP)의 신보에 참여하는 등 '쇼미6'로 첫 인연을 맺은 박재범과 함께 대중에게 다가 설 밑거름을 다져왔다.

하이어뮤직과 함께 자신의 이름을 건 신보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했던 우디고차일드는 전속계약 소식이 전해진 이후 한 달여 만에 새로운 결과물을 내보이게 됐다.

한펴 우디고차일드의 데뷔 싱글 ‘LET'S GET IT’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은지 기자 (sej@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