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는 오는 12월 27일까지 전국 레고 스토어 및 대형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베스트셀러 제품 8종을 2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레고코리아 제공
레고코리아는 오는 12월 27일까지 전국 레고 스토어 및 대형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베스트셀러 제품 8종을 2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레고코리아 제공

레고코리아(대표 마이클 에베센)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2월 27일까지 인기 레고 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20% 할인가에 판매하고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전국 레고 스토어(판교 현대백화점, 롯데월드몰 잠실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위치)와 대형 마트 등 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는 레고 시티, 프렌즈, 듀플로와 닌자고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엄선해 할인한다.

전 세계 공통적으로 전통적인 인기 시리즈인 ‘레고 시티 경찰서’와 ‘정글 이동 실험실’을 비롯해 여자 아이들의 역할놀이로 인기가 높은 레고 프렌즈의 ‘하트레이크 병원’, ‘선샤인 크루즈’, ‘스노우 리조트 스키장’, 18개월에서 5개월 사이의 영유아를 위한 ‘듀플로 놀이공원’ 등은 모두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베스트셀러 제품이라고 한다.

여기에 올해 9월 개봉한 영화 레고 닌자고 무비에 등장하는 로봇을 조립할 수 있는 ‘카이의 파이어 로봇’, ‘그린 닌자 로봇 드래곤’ 등 총 8종의 인기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 기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레고 데스크 램프, 토트백, 미니피겨 보관함, 다이어리, 프로모션팩 등 다양한 선물이 랜덤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도 같은 기간 오프라인 레고 매장을 통해 증정한다.

럭키박스를 수령한 뒤 인증샷과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레고럭키박스’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레고 타지마할(2명)과 레고 브릭 알람시계(40명) 등을 증정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