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현아, 'Lip&Hip' MV 인기 심상치 않다...2일만에 400만뷰 '아이튠즈 4개국 1위'

가수 현아가 컴백 이틀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400만뷰를 돌파, 4개국(브라질, 칠레, 스페인, 대만, 미국 2위) 아이튠즈 K-POP차트 1위를 기록했다.

현아는 지난 4일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이틀만에 400만뷰를 기록하고 현재 조회수 430만을 돌파하고 4개국(브라질, 칠레, 스페인, 대만, 미국 2위) 아이튠즈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지난 4일 공개된 현아의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깜짝 준비한 것으로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아 '땡스 싱글(Thanx Single)'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Lip & Hip'은 강렬한 힙합 사운드 베이스에 'Lip’과 ‘Hip'의 반복되는 후렴으로 현아의 파워풀하고 섹시한 매력을 만끽 할 수 있는 곡이다.

현아는 지난 2일 음원 공개에 앞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뮤직어워드'를 통해 신곡 'Lip & Hip’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추운 겨울 현아가 선물할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은 지난 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윤정희 기자 jhyu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