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쇼핑몰 ‘G9(지구)’가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달력을 단독 판매한다. 사진=G9 제공
종합쇼핑몰 ‘G9(지구)’가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달력을 단독 판매한다. 사진=G9 제공

종합쇼핑몰 ‘G9(지구)’가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달력을 단독 판매한다.

예약 판매는 한정 수량 소진 때까지 판매하고, 배송은 18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나 혼자 산다’ 달력은 출연진의 ‘나 혼자 잘 사는 법’을 메인 테마로 제작됐다.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기를 모은 김연경 선수의 ‘식빵 언니 요리 교실’, 빅뱅 멤버 태양의 ‘파자마 데일리룩 코디 꿀팁’, 무지개 멤버들의 ‘버킷리스트 격파법’ 등을 담았다. 올해 방송 내용을 중심으로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해 ‘나 혼자 산다’ 달력만의 독특한 이미지를 살려 제작했다고 한다.

‘나 혼자 산다’ 탁상용 달력 예약 판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G9 검색창에서 ‘나 혼자 산다 달력’으로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임경진 G9 마트리빙팀 팀장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잘 반영해 올 한해 큰 인기를 모았던 프로그램 콘셉트로 제작한 달력을 단독으로 예약 판매한다”며 “방송 프로그램을 활용한 달력은 매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다, 수익금을 기부하는 행사인 만큼 나 혼자 산다 팬들과 G9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