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원아카데미가 오는 12월 30일과 2018년 1월 5일, 1월 26일에 대한민국 최고의 발레리노, 댄서, 보컬리스트를 초대해 수강생들을 위한 특별한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아트원아카데미 제공
아트원아카데미가 오는 12월 30일과 2018년 1월 5일, 1월 26일에 대한민국 최고의 발레리노, 댄서, 보컬리스트를 초대해 수강생들을 위한 특별한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아트원아카데미 제공

아트원아카데미가 오는 12월 30일과 2018년 1월 5일, 1월 26일에 대한민국 최고의 발레리노, 댄서, 보컬리스트를 초대해 수강생들을 위한 특별한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트원예술공장이 주최하고 아트원아카데미가 주관한다. 수강생들이 평소 수업으로 만날 수 없는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분을 만나 그들이 예술가로서의 삶에 대한 자세, 예술에 대한 열정 등을 배우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본 행사를 주최한 아트원예술공장은 문화예술 다양한 분야 인재를 양성하고자 이와 관련된 인적자원과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설립된 단체로 특히 학생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후원하는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한편, '아트원 겨울 스페셜 워크숍'은 발레리노 윤전일(루마니아국립오페라발레단 객원수석무용수,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 제38회 동아무용콩쿠르 일반부 발레 남자부문 금상 외 다수), 보컬리스트 황지환(위대한탄생 시즌1 Top12, 2016한양대학교총장상수상 외 다수) & 반광옥('별이 빛나는 밤에' 연장원대상, 제20회 유재하음악경연대회 가창상, 슈퍼스타K시즌1 출연 외 다수), 스트릿댄서 허니제이(댄스팀 홀리뱅 리더, 박재범·매드크라운·효린·현아 등 많은 아티스트와 작업한 걸스힙합 대표댄서)와 함께 한다.

아트원 관계자는 “각 분야의 최고의 선생님들의 초청으로 꿈꾸는 학생들에게 직접 몸으로 느끼고 배울 수 있는 꿈꾸는 자들에게 주는 겨울선물세트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아트원아카데미는 최근 3년간 예대 합격률 200% 상승이라는 쾌거를 거둔바 있고, 국내 유명기획사 합격생을 배출하는 등 대중예술과 순수예술을 접목한 자체 융합프로그램으로 교육하는 학원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종합예술교육기관이다.

'아트원 겨울 스페셜 워크숍'은 아트원 수강생은 전액무료, 외부인에게만 1만원의 참가비를 받고 있으며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