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그루브컴퍼니 제공
사진=더그루브컴퍼니 제공

'OST계의 감성 저격수' 에브리싱글데이가 KBS2 월화 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의 두 번째 OST 주자로 참여했다.

인디밴드 에브리싱글데이가 참여한 '저글러스' OST Part2 '겟 미 나우(Get Me Now)'는 멤버 문성남이 작곡한 곡으로 사랑을 불러일으키는 마법 같은 노래다. 드라마 남녀 주인공들의 알 듯 모를 듯 미묘한 감정을 1960년대 록 앤 롤 사운드로 한껏 더 풋풋하고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에브리싱글데이는 드라마 '피노키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욱씨남정기', '힘쎈여자 도봉순' 등 다양한 드라마 OST를 히트시킨 음악감독 문성남이 속해 있는 인디밴드이다. 그동안 드라마 스토리에 더욱 힘을 실어 주는 음악들로 드라마와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드라마 '저글러스'는 지난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캐릭터마다 쏟아내는 '어록'과 공감되는 스토리 등으로 대한민국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받았다. 드라마가 본격적으로 전개됨에 따라 OST 또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KBS2 '저글러스 : 비서들'의 두 번째 OST '겟 미 나우(Get Me Now)'는 12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