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원두와 스페셜티, 그리고 최신 캡슐커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지안컴퍼니의 ‘코닉’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지안컴퍼니 제공
최고급 원두와 스페셜티, 그리고 최신 캡슐커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지안컴퍼니의 ‘코닉’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지안컴퍼니 제공

최근 우리나라 음료문화의 발달로 인해 다양한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커피숍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맛 좋은 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에 최고급 원두와 스페셜티, 그리고 최신 캡슐커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지안컴퍼니의 ‘코닉’이 화제가 되고 있다.

코닉(KONIC)은 지안컴퍼니의 대표 브랜드로서 nespresso compatible capsule을 제작·생산하며 캡슐의 원뿔형 모양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최고급 커피를 제공하는 OEM전문 커피회사로 커피제품 생산, 유통 및 스페셜티와 캡슐커피 OEM생산 및 자체브랜드(KONIC)으로 좀 더 맛있고 간편한 커피문화에 일조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안컴퍼니 관계자는 “언제나 고객감동을 실천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최고의 파트너로서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밀했다.

현재 지안컴퍼니의 코닉에서는 최고급 원두 구매 및 쇼핑몰을 통해 원두 정기배송, 캡슐커피, 커피용품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커피와 관련한 교육커리큘럼도 준비 중에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