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은 12일 LA 소재 페닌슐라 베버리힐즈 호텔에서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인 미 글로벌 트래블러로부터 14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Best Airline for Onboard Service)'상과 '최고 승무원(Best Airline for Flight Attendants)'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트래블러 테이티드 어워드 시상식
글로벌 트래블러 테이티드 어워드 시상식

'글로벌 트래블러'가 주관하는 '글로벌 트래블러 테이티드 어워드(GT Tested Awards)'는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거쳐 매년 여행 · 항공업계 최우수 기업을 발표해 왔다. '글로벌 항공업계 서비스부문'은 올해 1년간 약 2만여명의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김이배 미주지역본부장은 "아시아나의 고객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14년 연속 최고의 항공사라는 영광을 얻게 되었다"며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아시아나항공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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